2020년도 서울시 우수관광상품 2차 평가위원회 개최를 위한 상품 접수 안내드립니다.
※ 단체관광상품 및 개별관광상품 대상 '홍보마케팅비용'이 증액되었습니다. 수정된 공고문과 양식 첨부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■ 2차 평가위원회 상품 접수 개요
○ 접수기간 : '20. 6. 24. (수) 18:00까지
*평가위원회 개최 : '20. 7. 8. (수)
○ 접수방법 : 이메일 제출(seoultourplus@sto.or.kr)
○ 접수대상 : 국내 인바운드 관광 상품 (단체/개별 각 최대 7개 상품 접수가능)
○ 접수서류 : 사업참여 신청서, 사업참여 서약서, 통장사본, 사업자등록증, 관광사업자등록증, 상품설명서 (단체/개별)
※ 사업자 등록증, 관광사업자 등록증, 통장사본을 제외한 서류는 제공 양식 사용(첨부문서 확인)
※ 상품 신청 기준 및 지원 세부사항은 첨부 공고문, 코로나19로 인한 지원금 증액 및 변동사항은 하단 표를 통해 확인
구 분 | 변경 전 | 변경 후 | ||
단체 관광상품 | ■홍보마케팅비용: 없음 | ■홍보마케팅비용 신설: 500만원 ■모객실적: 관계없음 | ||
우수 | ■상품개발비: 1만원 / 1인 | ■상품개발비: 2만원 / 1인 | ||
일반 | ■상품개발비: 5천원 / 1인 | ■상품개발비: 1만원 / 1인 | ||
개별 관광상품 | ■홍보마케팅비용: 300만원 ■모객실적: 200명 | ■홍보마케팅비용: 500만원 ■모객실적 관계없음(최초 1차) ※2차 신청부터 모객실적 100명 이상 |
※ 「서울형 여행업 위기극복 프로젝트」대상 여행사로 선정 경우 동일 지원금 증빙자료로 이중지급 불가
※ 개별관광상품으로 홍보마케팅 비용 수령시 단체관광상품으로 중복지급 불가
○ 접수/문의처
- 동남아‧구미주권 (02-3788-8132)
- 중화권 (02-3788-0835)
- 일어권‧개별상품 (02-3788-8126)
- Email: seoultourplus@sto.or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