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관광재단이 제안하는 특별한 모험!
‘서울 트립 헌터스’ 스탬프투어 시작
- 8. 28.(목)부터 관광정보센터 방문객 대상 스탬프투어 이벤트 진행
- <케이팝 데몬 헌터스>의 배경이 된 서울 명소와 음식 체험 미션으로 구성
- 인천·김포공항, 명동, 광화문 등 8개 관광정보센터에서 지도 수령 후 명소 8곳 방문·스탬프 인증
□ 서울관광재단(대표이사 길기연)은 8월 28일(목)부터 서울에 있는 8개의 관광정보센터에서 <케이팝 데몬 헌터스>에 등장한 서울 명소와 음식 체험 미션 수행 이벤트인 ‘서울 트립 헌터스 스탬프투어’를 운영한다고 밝혔다.
○ 이벤트를 진행하는 안내소는 서울관광플라자 관광정보센터, 명동 관광정보센터, 인천공항 관광정보센터, 김포공항 관광정보센터, 광화문 관광안내센터, 동대문 관광안내센터, 송파 관광정보센터, 북촌 움직이는 관광안내소로 총 8곳이다.
□ ‘서울 트립 헌터스’ 스탬프투어는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K-콘텐츠, <케이팝 데몬 헌터스>의 배경이 된 서울 명소 8곳을 직접 방문하고, 음식 체험 보너스 미션까지 즐길 수 있는 참여자 주도형 프로그램이다. 참가자는 미션을 수행하며 스탬프를 모으고, 수집한 수량에 따라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어 영화 속 순간을 현실에서 체험하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.
○ 방문지 미션 장소는 총 8곳으로 N서울타워, 서울한방진흥센터, 북촌한옥마을, 낙산공원,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, 한강공원, 명동거리, 롯데타워다.
○ 보너스 미션인 음식 체험은 영화 속에 등장한 설렁탕, 핫도그, 김밥, 컵라면 등을 즐기는 인증사진을 제시하면 추가 스탬프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.
□ 기념품 역시 서울을 상징하는 아이템으로 준비되었다. 스탬프투어의 모든 미션을 완성하고 받을 수 있는 최종 기념품과 음식 체험과 관련된 특별 미션 기념품은 명동 관광정보센터와 광화문 관광안내소에서만 제공된다.
○ 모든 이벤트 참가자는 스탬프 완성 개수와 상관없이 서울 트립 헌터스 인증 뱃지를 받을 수 있으며, 스탬프 수량에 따라 미니 노리개, 특별판 디스커버 서울 패스, 호작도 키링·손수건·스마트폰 액세서리 등 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소장 가치를 더한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다.
□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인프라팀장은 “이번 ‘서울 트립 헌터스’ 스탬프투어는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넷플릭스의 <케이팝 데몬 헌터스>와 서울 관광을 결합하여 보다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”며, “서울을 찾는 관광객들이 스탬프 투어를 통해 <케이팝 데몬 헌터스>에 등장한 다양한 명소를 직접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”고 밝혔다.
붙임. 사진자료 3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