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관광재단, 비상임이사 공개모집
- 서울관광재단, 5월 31일부터 6월 17일까지 비상임이사 공개모집 진행
- 모집인원 총 3명, 임기는 임명일로부터 3년
- 이메일 통해 접수, 자세한 공고는 서울관광재단 및 서울시 홈페이지 참고
□ 서울관광재단(대표이사 길기연)은 오는 6월 17일까지 비상임이사 공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.
○ 공모대상은 총 3명이며 비상임이사의 주요 역할은 재단 운영과 관련된 중요사항을 심의·의결하는 것이다.
□ 자격요건은「지방자치단체 출자·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」제10조 및「재단법인 서울관광재단 정관」제14조의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, 공고문에 기재된 구체적 요건(학력기준, 경력기준, 실적기준) 중 어느 하나를 충족할 경우 지원 가능하다.
□ 지원서는 6월 17일까지 이메일(board@sto.or.kr)을 통해 제출 가능하며 마감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하다.
○ 지원서, 경력기술서, 자기소개서 등 작성서식을 포함한 각종 제출서류는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 및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내 모집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.
□ 서류 접수가 완료되면 서울관광재단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임원 후보자에 대한 심사를 진행한다.
○ 서류심사를 통해 2배수 이상의 후보자를 서울특별시장에게 추천하게 되며, 임원의 임명권자인 서울특별시장이 추천된 후보자 중 적격자를 최종 임명한다.
□ 공개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관광재단 홈페이지(www.sto.or.kr) 및 서울특별시 홈페이지(www.seoul.go.kr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붙임 1. 사진자료 1부.
2. 재단법인 서울관광재단 임원(비상임이사) 공개모집 공고문 1부. 끝.